티스토리 뷰

하루를 시작하기 전 가볍게 띠별 오늘의운세 무료보기를 통해 그날을 첨쳐봅니다. 인생이라는 것은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 것이지만, 미리 나의 운을 살펴보고 때론 기분 좋게 시작하며, 때로는 조심스럽게 시작하기도 합니다. 재미이지만, 내 삶을 좀 더 진중하게 바라볼 수 있게 해주는 좋은 도구이기도 하지요.

<띠별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조선일보>

띠별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오늘의운세 무료보기를 제공하는 곳은 많습니다. 전문적으로 사주, 팔자, 궁합, 운세, 별자리점, 하루 운세, 일주일 운세, 토정비결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매일 그걸 살표보기는 어렵지요. 조선일보에서 간단하게 제공하는 띠별 오늘의운세가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조선일보 띠별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잠깐 들어가서 살펴보고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습니다. 복잡하지 않아서 좋고요. 바로 검색해서 찾아볼 수 있어서 좋기도 합니다. 우선 조선일보 사이트(바로 가기)에 들어가세요. 

조선일보 메인화면

그리고, 검색란에 '오늘의 운세'를 치면 바로 가기가 나옵니다. 거기로 들어가면 더 검색할 것도 없습니다. 생년월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오늘의 운세를 띠별로 바로 볼 수 있어요. 

 

띠별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각 띠 별로 태어난 해에 따라 다른 운세가 설명되어 나옵니다.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항목 중 해당되는 항목에서 내 태어난 년도를 찾아서 보면 됩니다. 한 줄 정도의 오늘의운세라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때론 이거 보고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해서 공유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조선일보 오늘의운세 서비스

저의 경우 용띠인데 오늘의운세를 보니 가족 간 다툼은 누워서 침뱉기라고 하니 가족간에 화합을 좀 더 다짐하라는 의미로 쓰여 있네요. 주말이라 어쩌면 가족간에 갈등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런 걸 보고 나면 좀 더 화를 다스리게 되고, 조심하게 되니 갈등이 될 씨앗이 자라기 어렵겠지요. 

띠별 오늘의운세

오늘의운세라는 것이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이 작은 말 한마디 한마디에 성의껏 대답하며 살아간다면 인생 전체로 볼 때 좋은 긍정의 기운을 가져다줄거라 생각합니다. ^^

▼ 아래 다른 좋은 글

- 로또 구매가능시간, 서울 로또명당

- 폐가전 무료수거로 버리는 법

- 버스차로 종류 및 운영시간, 벌금 및 벌점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