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점빼고 세수 관련 모든 정보 A to Z

삶을 위한○★ 정부정보 2020. 9. 17. 18:45

점빼고 세수 관련으로 궁금할 만한 내용들을 다 알려드립니다. 점을 뺀 뒤 일상생활을 하면서 이것저것 불편한 점들이 생깁니다. 왜냐면 매일 하던 그 어떤 것들을 해도 되는지? 관리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등등 모든 게 궁금할 수 있지요. 핵심 몇 가지만 알면 됩니다. 

<점빼고 세수 관련 모든 정보 A to Z>

점빼고 세수

제 친구 녀석도 갑자기 얼굴에 점이 많이 생겨서 빼라고 빼라고 이야기해도 피부과에 안 가더니 이제 간다고 하네요. 명절 연휴를 맞이해서 할 마음이 생긴 것 같습니다. 주변에 이미 점 뺀 사람도 많은데, 확실히 깔끔하고 좋습니다. 뭔가 인상 깊은 복점은 그대로 두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점빼고 세수 등 일상생활 정보

가장 중요한 건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만 지키면 됩니다. 

- 점빼고 세수, 샤워해도 됩니다. 단, 재생테이프 붙이고 하세요.

- 세수하고 났는데, 재생테이프 안으로 물이 들어간 경우 테이프를 갈아주세요.

- 재생테이프 하얗게 부풀어 올랐을 때 갈아주세요. 헐렁해지면 갈아줘도 됩니다. 

- 최소 1주일, 길게 2주일 정도는 재생테이프 꾸준히 붙이고 있는 게 좋습니다. 

- 점 빼고 화장해도 됩니다. 

- 3 ~ 6개월 가량 붉은 느낌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는 살이 재생되는 과정이며, 문제가 좀 있어 보인다 싶으면 피부과에 가서 주치의와 삼당하면 됩니다. 

- 재생테이프를 하루에 1회 갈면 된다는 등은 의미 없습니다. 하얗게 부풀어 오르면 갈아주세요.

얼굴점빼고 세수

점빼고 나서 먹는 음식에 대해서 걱정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크게 상관은 없지만, 이왕이면 건강하게 살아야 하니 흡연, 음주는 하지 않는 게 이왕이면 더 좋겠지요? ^^

[아래 참고 글]

- 항문털, 똥꼬털 제모하는 이유, 왁싱 방법

- 모바일 유튜브 음원추출 클립다운으로 해결

- 오늘 뭐먹지? 배달음식 순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