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항문털 제모 하는 이유, 왁싱 방법

삶을 위한○★ 정부정보 2020. 9. 16. 19:16

똥꼬털, 항문털 제모해 본 적 있나요? 여러 가지 이유로 요새는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하고 있습니다. 왁싱하고 나면 깨끗할 것 같은 상상이 기분을 좋게 하지만, 어쩐지 부끄러운 느낌도 들지요. 제대로 하지 않으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다 알아두시는 게 좋습니다. 

<항문털 제모 하는 이유, 왁싱 방법>

똥고털, 항문털 제모

애석하게도 사람에 따라 몸에 나는 털의 양이 다릅니다. 종종 남자의 경우 수염을 아름답게 가꾸는 분들도 있지만, 잘 보이지 않는 곳에 난 털들은 때론 건강을 위협하기도 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항문털은 위생관리 때문에라도 브라질리언 왁싱 등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은밀한 항문 부위 제모...한 번에 제대로 받으려면 ▼

 

은밀한 항문 부위 제모...한 번에 제대로 받으려면 - 헬스경향

항문에도 털이 나지만 대부분 이를 잘 알지 못한다. 위치상 눈에 잘 띄지 않고 털이 자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미관상 이유와 위생상의 문제로 항문털을 제거하는

www.k-health.com

 

똥꼬털, 항문털 제모하는 이유

- 외관상, 미용을 이유로 합니다. 여성의 경우 비키니 수영복 입을 때 삐져나온 털 때문에 민망함을 감추기 위함이죠. 그 외의 미용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때 아니면 노출할 일은 없겠지요. ^^

- 위생, 건강 문제 : 항문털이 왜 생겼는지에 대한 유래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대변을 본 이후 비데를 하지 않는다면 위생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는데, 항문털은 그 주범이 되기도 합니다. 때론 염증을 유발하기도 하지요.

- 악취 문제 : 보이지 않기에 관리가 어렵습니다. 털이 많을수록 더더욱 그렇기에 악취를 유발할 수도 있지요. 이건 좀 창피하네요. ㅠ

똥꼬털 제모/항문털 왁싱 해야하는 이유와 방법 ▼

 

똥꼬털 제모/항문털 왁싱 해야하는 이유와 방법

사람마다 신체에 털이 나는데요. 사람에 따라 털이 엄청 많은 사람도 있는 반면 털이 별로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예전에는 그런 신체의 털을 관리를 하는 경우가 별로 없었는데 점점 미용과 청

raingirlsfeel.tistory.com

여자 항문털 제모

항문털 제모하는 방법

크게 세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 셀프왁싱 : 제품을 이용해서 직접 하는 것입니다. 창피함 때문에 직접 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 전문 브라질리언 왁싱 샵 : 요새 브라질리언 왁싱샵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돈을 지불하고 확실히 제모하는 곳이지요. 

- 피부과 : 병원에서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레이저시술을 주로 하는데, 깔끔하게 할 수 있어 좋지만, 비용은 아무래도 가장 많이 들겠지요. 

 

남자 똥꼬털 제모

주의사항

- 셀프로 할 경우 제대로 못 할 확률이 큽니다. 특히 뽑는 행위는 절대 하지 마세요. 잘못하면 염증이 생겨 두 배, 세 배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노출되지 않는 부위라 민감도가 클 수밖에 없어요. 

- 전문샵에서 하더라도 모낭염 등 부작용들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지침을 잘 따라야 합니다. 그런 이유로 샵에서 할 때 제대로 해주는 곳을 찾아가야 합니다. 

항문털 똥꼬털 제거 방법및 효과 안전하게 제모하기 ▼

 

항문털 똥꼬털 제거 방법및 효과 안전하게 제모하기

무더운 여름에 나를 더욱 덥게 만드는 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내몸에 무수히 난 털인데요.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털들을 정리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특히 항문털 같은 경우는 대변

smartmoon.tistory.com

- 레이저 시술을 한다고 해서 완전 영구제모가 가능한 건 아닙니다. 

- 반드시 일회용 위생장갑을 사용해야 합니다. 

- 항문털 주변의 피부는 민감하기도 하지만, 평평하지 않기 때문에 잘못하면 상처가 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 감염요인으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항문털 왁싱은 굉장히 좋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창피함 때문에 못 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 요새는 남녀 성에 따라서 직원들 맞춤 서비스가 되는 곳이 대부분이니 너무 창피해하지 말고 전문가에게 맡겨보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해봅니다. 셀프는 솔직히 비추하고 싶네요. ㅎㅎ

놓치면 안되는 정보들 ▼ 

- 우리나라 성씨 TOP100, 인구수까지

- 그동안 내가 낸 국민연금 얼마일까?

- 오늘 뭐 먹을까? 배달음식 순위

댓글
댓글쓰기 폼